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해 영화 ‘아저씨’에서 아역배우로 출연해 이름을 알린 소녀 배우 김새론이 요리학원으로 인지도가 높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수강을 마치고 수강 후기를 공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배우 김새론은 해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경험은 물론 국내외 신인 여우상을 포함 다수의 상을 최연소로 수상하는 등 큰 존재감을 드러내 온 바가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이다. 그녀의 범상치 않은 연기력을 통해 영화 및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두루 사로잡고 있는 중이며 배우 마동석과 함께 출연하는 영화 ‘곰탱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우 김새론이 수강을 마친 해당 요리학원은 LPG출신 가수 박서휘(서휘)와 동반신기 최강창민, UV 뮤지, 싱어송라이터 한소아 등 여러 스타들이 방문해 직접 강의를 들으며 연예인 요리학원이라는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학원으로 전문적인 조리 강의를 제공하며, 제과제빵, 바리스타, 요리대회준비 등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 교육 시설이다.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강좌 중 조리, 제빵, 바리스타과정을 수강한 배우 김새론은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아 제대로 배워보고 싶은 마음에 학원에 다니게 됐다”며 입을 연 그녀는 학원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점에 대한 질문에 “아무래도 요리학원이니 맛이 제일 중요했고, 위치도 중요하게 생각해 여러 지점이 있는 이 곳을 선택했다”고 답했다.
그 이후에는 김새론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강점을 두루 나열하면서 인터뷰를 이어갔다. 특히 가장 좋았던 점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편하게 어울리며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좋았고,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들도 너무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해 주셔서 알차게 배울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그녀는 “제과제빵학원 강좌를 가장 재미있게 들었는데, 조리 과정과 바리스타학원 과정도 모두 추천한다. 수강 후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하게 될 만큼 실력이 상승했고, 자꾸 요리를 만들게 되면서 주변 사람들한테 해 주게 될 정도가 됐다. 나중에 제빵 심화과정이 다른 종류의 빵으로 구성되면 다시 수강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김새론의 인터뷰를 공개한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문의만 해도 상품권’ 이벤트와 여름페스티벌 BIG4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까지 활발하게 실시하며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중이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2년지속 수상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및 양식, 중식 및 일식, 제과제빵 등) ▲입시 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조리학과, 요리학과 진학 과정도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 요리학원 및 홍대(신촌) 요리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며 인천, 부산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